2010/10/26 2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마라.

"하느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마라.", 이 말은 하느님을 따르는 종교에 매우 중요한 말이다. 이것은 십계명에서 첫 번째로 나오는 말로 하느님의 첫 번째 말이기도 하다.간단히 "나만을 섬겨라."라고 하면 될 것을 "섬기지 마라."라고 했다. 그래서 개신 기독교에서는 마리아나 십자가에 못 박 흰 하느님의 조각물이 신격화되는 것에 반하여 어떤 형상물도 두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십자가는 표식으로만 사용한다. 하지만, 교회나 목사가 신격화되어 교회나 목사를 섬기고 있는 현실을 보면 한심한 일이다.인간이 하느님을 명확히 알면 다행이지만 현실은 그러하지 못하다. 보통의 사람들이 하느님을 명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섬기지 마라."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사람들은 하느님을 알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지금도 그..

체질 2010.10.26

PCI용 패러럴 카드(LPT)를 추가하고 Mach3 및 EMC2 설정하기

PCI용 패러럴 카드를 보면 2종류가 판매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CNC 제어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PCI용의 어떤 것을 구입해도 관계가 없습니다. 위는 MOS칩의 9815를 사용한 패러럴 카드입니다. 위는 SUN칩의 1889를 사용한 패러럴 카드입니다. 주로 강원전자에서 수입하여 판매 하고 있는 듯합니다. (강원전자의 패러럴 보러 가기) 위와 같은 카드를 구입하여 아래와 같은 컴퓨터의 여분의 PCI 슬롯에 장착을 합니다. 1. Mach3의 경우 - Artsoft USA 패러럴 카드를 구입하면 들어 있는 사용 설명서 대로 윈도우에 드라이브를 설치합니다. 드라이브 설치가 완료 되면 "제어판"에 있는 "시스템"을 클리하면 "시스템 등록 정보"창이 열립니다. "시스템 등록 정보"창에서 "장치 관리자"단추를 ..

CNC 2010.10.26